사장님, 제가 대학생시절에 중대 앞에서 샵 시작하실때부터 스트링매러 찾아다녔었습니다.
오늘 제 지인이 온라인에서 신발을 주문했는에 사이즈 부족으로 취소처리를 했습니다. 이 부분은 수입제품이다 보니 있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사이즈 작은걸 문의했더니 원래 사이즈가 있다고 했네요.
1) 재고확인이 안되서 고객을 한 번 번거롭게 했습니다.
그래서 재주문을 하려고 했더니 쇼핑몰에서 진행했전 프로모션이 끝아서 2만원 비싼 가격으로 주문할수밖에 없다 했더니 말이 끝나기도 전에 다짜고짜 "아 그건 저희가 할수있는게 없어요" 라고했답니다.
2) 판매자의 실수로 고객이 더 비싼가격으로 주문해야되는 상황이면 사과를 먼저 해야되는겁니다. 고객이 직원이 싸가지가 없다 라고 느끼게 하는게 아니고요.
쇼핑몰쪽에서 걸린 프로모션은 판매자가 어찌할수 없다는걸 알고있기 때문에 주문 취소를 철회 해달하는 요청을 하려 했던거였습니다
사업 번창하셔서 고객도 많고 바쁜건 알지만, 찾아주는 고객 하나하나 신경쓰는것도 중요합니다.
얘기 전해듣고 많이 실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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